(내포투데이) 계룡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장미)는 지난 13일 보훈회관에서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단체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2024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 결과와 회계 결산을 회원들에게 보고하고 자체 평가를 통해 내년도 개선사항 도출 및 향후 협의회 운영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총회에서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하에 올해 계획한 사업을 모두 완료함은 물론 향적산 봄나들이와 2024계룡軍문화축제에서 먹거리 부스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 200만 원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 등의 성과가 제시됐다.
또한 보다 많은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 여성에게 다양한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 발굴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제안됐다.
총회에 참석한 이응우 시장은 “올 한 해 여성단체협의회가 보여준 헌신과 애향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여성 권익 향상 및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에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장서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단체 간 상호 협력과 친선을 도모하고 국토대청결운동, 지역사회 행사 참여, 여성리더십 교육, 양성평등 가치 실현 등을 통해 여성의 권익신장 및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