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투데이)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한용상)지회장 9월6일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제54회 충청남도사진대전 입상, 입선작에대한 시상식과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조동식 의회의장 송무경 충청남도문화체육국장 이용국 충청남도의회 의원과 도내 지부장 초대작가 및 사진동호인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대상에는 조성선(예산)용호놀이가 찾이하여 충청남도지사 상장과 작품매입비3백만원을 수상했으며 최우상에는 안유진(공주)충청남도의회의장상과 상금일백만원 수상했고 우수상에는 이정희(계룡)장민정(세종)이 수상 했으며 초대작가상에는 류옥근(논산)추천작가상에는 이혜경(공주)이 상장과 상금을 수상했다.
금번 사진대전은 일반공모전에 560점이 출품되어 그 어느때보다 높은 경쟁속에 선정되어 사진예술에대한 관심이 크게 발전ㄴ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계기가 됐다.
전시작품은 오는8일까지 서산문화회관 전시실에 전시되어 수준높은 사진예술작품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오는21일부터 제17회 충남예술제와 제24회 서산예술제 기간에도 전시회를 갖는다
한국사협 충청남도지회에서는 회원들의 수준높은 창작활동을 통하여 품위와 품격을 높여 지역사진예술발전에 기여하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