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예산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작가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9/12 [02:05]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내포 김영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관장 서은금)은 지난 9일 학부모를 대상으로 백화현 작가를 초청하여 '책으로 학부모를 북(book)돋우다' 강연을 지역 주민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오는 ▲21일(토)에는 ‘나는 행복한 불량품입니다’를 쓴 임승수 작가의 「1만원보다 1시간이 소중하다」란 주제 강연이 ▲25일(수)에는 로컬작가인 신채연 작가의 신작 「럭키벌레 나가신다」,「팔씨름왕의 비밀」 속 책 이야기가 준비돼있다.


이 외에도 ▲24일(화) 익산으로 떠나는 문학기행 ▲책 읽는 모습 사진 공모전 ▲나는야, 도서 퀴즈왕! ▲책 속 명문장을 찾아라 ▲원화전시 ▲DIY 종이 방향제 만들기 ▲가족영화 상영 ▲과월호 잡지 기증 및 기증 도서 배부 ▲연체자 복원 행사 ▲9월 테마도서 전시 및 명사의 서재 ▲이용자 만족도 조사 ▲다독자 시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다.


예산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의 달의 다양한 독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한층 더 책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예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yesan-lib.or.kr)과 예산도서관(☎335-263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내포 김영돈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