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홍성
홍성군청 양궁팀, 전국 종합선수권 단체전3위-혼성단체전 우승
제51회 전국 남녀 양궁 종합선수권대회서 ‘낭보’
기사입력: 2019/09/09 [06:25]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홍성 윤태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청 양궁팀이 9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경상북도 예천군 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제51회 전국 남여 양궁 종합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3위, 혼성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홍성군청 양궁팀 단체전은 4강에서 제주 현대백화점에 3:5로 패해 아쉽게도 결승 진출에 실패해 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박재희 선수와 공주시청 이우주 선수가 짝을 이뤄 충남대표로 출전한 혼성단체전에서는 제주대표로 결승에 올라온 현대제철 박성철 선수와 현대백화점 정다소미 선수를 5:1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총 66개 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홍성군청 양궁팀은 김경호 감독과 이성진 코치, 심민주, 김세연, 박재희 선수가 리커브 개인전, 단체전, 혼성단체전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또한 2020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도 홍성군청 양궁팀 심민주, 김세연, 박재희 선수가 1차전을 통과해 64명만 출전 할 수 있는 국가대표 2차 선발전에 출전하게 됐다. 국가대표 2차 선발전은 오는 9월 19일부터 경상북도 예천군 국제양궁장에서 열린다.


김경호 감독은 “세대교체를 이루고 지속적인 성적 상승을 위해 열심히 훈련에 따라 준 선수들에게 고맙고, 전국 규모 대회에서 꾸준하게 실전 감각을 유지하여 10월에 열리는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홍성 양궁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성군청 양궁팀은 지난 7월에 열린 제37회 대통령기 전국 남녀 양궁대회와 6월 열린 제30회 한국실업양궁연맹 회장기 양궁대회, 2월에 열린 제21회 한국실업양궁연맹 회장기 실내양궁 대회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홍성 윤태호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