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예산
제23회 전국 청소년 연극제 예산군서 개최
8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예산군 문예회관·군청 추사홀에서
기사입력: 2019/08/22 [05:45]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예산 이현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3회 전국 청소년연극제 및 문화공연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예산군 문예회관과 예산군청 추사홀에서 개최된다.


충청남도, 예산군, 한국연극협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연극협회 예산지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연극제에는 전국 18개 학교가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 연극제뿐 아니라 럭키페스티벌, EDM파티 등 부대행사도 함께 열리며, 개막식에서는 송승환의 난타공연도 펼쳐진다.


특히 이번 연극제는 군 단위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전국구 행사로 각 시도에서 예선을 통해 올라온 18개 학교가 11일간 공연을 통한 경합에 나서게 되며, 대부분의 공연이 매진이 임박할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미경 한국연극협회 예산지부 대표는 “전국을 대표하는 18개 학교에서 참가하는 만큼 학생들이 성인 못지않은 멋진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연극제를 관람하면서 미래 연극계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에게 열렬한 응원과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극제의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청소년연극제 집행위원회(070-7724-3787)로 문의하면 된다.

                                                                                                                  예산 이현희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