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홍성
“청년이 행복한, 청년이 찾아오는 홍성! 같이 얘기해 보자”
홍성군민 청년정책 제안 원탁회의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19/08/07 [10:02]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홍성 윤태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은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 청운대학교 호텔관광대학에서 ‘청년이 행복한, 청년이 찾아오는 2019년 홍성군민 청년정책 제안 원탁회의’가 개최됨에 따라 참여자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홍성군 지역발전협의회(대표:류철호)가 주관하고 홍성군, 홍성군의회, 홍성·광천JC가 후원하는 이번 원탁회의는 홍성군 청년들의 정착에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자유롭게 논해보고 체감할 수 있는 청년정책을 함께 모색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주제는 ‘홍성군 청년정책 아이디어 발굴’이며 세부적인 토론내용은 문화·여가, 일자리, 주거환경 등이다. 회의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섭외된 전문 퍼실리테이터가 함께하며, 참여자들 간 대화를 통하여 문제를 진단하는 1차 토론과 청년정책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2차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회의를 통하여 도출된 의견은 정책입안자 등 관련 부처에 제안하여 정책에 수렴이 될 수 있도록 촉구 할 계획이다.


원탁회의의 참여인원은 총 100명이며, 홍성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16일까지 온라인 구글폼(http://bit.ly/32KaF7x)에 접속해 신청을 하거나 홍성군청 홈페이지(http://www.hongseong.go.kr/kor.do) 공지사항에 게재되어있는 신청서를 작성한 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홍성 윤태호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