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예산
예산군, 제19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생활체육배구대회
기사입력: 2019/07/02 [09:23]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예산 이현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해 제19회를 맞는 ‘대한체육회장기 전국생활체육배구대회’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2일 간의 일정으로 충남 예산군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배구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배구협회와 예산군배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예산군에서 개최되는 만큼 군은 더 좋은 환경에서 선수들이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대회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윤봉길체육관을 비롯해 삽교국민체육센터, 예화여고체육관, 덕산고체육관 등 예산군 관내 9개소에서 펼쳐지며 오는 6일 토요일 12시 윤봉길체육관에서 개회식을 갖고 남자2부 9개팀, 남자3부 33개팀, 장년부 9개팀, 시니어부 9팀, 여자3부 33개팀, 미시부 6팀 등 총 99개팀 1600여명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군은 대회기간 선수들과 내방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한체육회장기 전국생활체육배구대회는 전국의 생활체육배구 동호인들이 모두 참가하는 대회로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치했다”며 “이번 대회가 배구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 많은 군민들이 배구경기를 관람해 시원한 스파이크 한방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떨쳐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예산 이현희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