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예산교육지원청, Wee프로젝트 상담주간 사진전
기사입력: 2019/04/09 [09:16]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예산 박성실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산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8일(월)부터 3일 동안 본관 1층 로비에서 Wee프로젝트 상담주간 사진전 “2019 위드 갤러리(Weeith Gallery)”를 개최한다. 

 

 2019년 상담주간을 맞아 Wee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기획된 이번 사진전은 관내 Wee클래스와 Wee센터에서 진행한 상담주간 행사를 중심으로 각 학교별 활동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전에는 Wee센터와 △삽교초 △예산초 △신례원초 △예산여중 △예산중 △예산고 △삽교고 △예산전자공업등학교가 개성 넘치는 상담주간 사진들을 Wee센터 카페에 게시했고, Wee센터에서 각 학교의 독특한 느낌을 살린 보드판으로 제작하여 전시했다.

 

다양한 회의나 교육에 참석하기 위해 교육지원청을 찾은 교직원과 학부모 등 많은 사람들이 사진전을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어 Wee프로젝트 활동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Wee센터와 Wee클래스에서는 신학기 학생들의 원활한 학교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3월 11일부터 4월 5일까지 4주 동안 상담주간을 운영했고, 학부모 상담, 홍보활동, 집단프로그램, 교사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예산 박성실 기자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