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홍성
홍성군, 신도시평생학습센터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9/02/13 [20:16]  최종편집: ⓒ 내포투데이
홍성 윤태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은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통한 지식충족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9일부터 2019년 상반기 신도시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4개 분야 총 35강좌에 753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인문교양 분야에 ‘엄마의 첫 돈 공부’ 등 3개 프로그램, 문화예술 분야에 ‘로맨틱 마크라메’, ‘카페보다 맛있는 차(茶) 레시피’ 등 7개 프로그램, 직업능력 분야에 ‘그림책 교육전문가2급’ 등 8개 프로그램, 아이와 함께하는 영유아 강좌에 ‘놀이친구 노리야’, ‘두뇌발달 촉감놀이 꼼지락’ 등 17개 프로그램이 있으며,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다.


모집은 2월 19일 10시부터 21일 17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수강생 본인의 신도시평생학습센터 방문접수 또는 홍성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www.hongseong.go.kr/lll.do)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접수인원이 모집정원을 초과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공정한 추첨을 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공개적으로 추첨이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개별 문자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수강료는 무료이나 수업에 따른 재료비와 교재비는 수강생 부담이니 이 점을 유의하셔야 한다.”며 “프로그램의 세부내용은 홍성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신도시평생학습센터(☎630-9852)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 내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예산 대흥면 주민들, 예산군수를 경찰청에
최근 인기 기사